대구시 제공
대구 달구벌콜센터 민원 상담 서비스가 설 연휴 기간에도 정상적으로 운영된다.
대구시는 설 연휴기간인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시민들이 불편함 없이 민원 상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120달구벌 콜센터의 비상운영체계를 가동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따라,콜센터는 상담시스템과 부대시설 전반에 대해 일제점검을 실시하고 비상근무 상황반을 편성하여 긴급상황과 시스템 장애에도 신속히 대응하도록 했다.
연휴 기간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주요 상담 내용은 연휴 기간 이용 가능한 병·의원 및 약국 정보, 무료 주차장, 버스 운행정보, 생활 쓰레기 배출 및 수거 일정 등이다.
또, 연휴 기간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문화행사까지 유익한 정보도 제공한다.
안중곤 대구시 행정국장은 “설 연휴 기간 시민들이 편안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안정적이고 신속한 민원 상담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email protected]카카오톡 : @노컷뉴스사이트 : https://url.kr/b71afn
대구CBS 지민수 기자 [email protected]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 한국토토뉴스영상 구독하기
[ 노컷뉴스 주요뉴스 ]
– 박은정 “尹 불안한 모습 보여, 재판 오니 현실인식 한 듯”[한판승부]
– 디즈니랜드에 등장한 미키·미니의 ‘한복’…中 누리꾼 ‘발끈’
– “피 범벅 경찰이 당직실로 왔다” 공포의 그날…’법원 폭동’ 46명 구속 기로
– ‘결혼 발표’ 유튜버 원지, 남편 찾기에 “사생활 침해” 호소
– 트럼프 “내달부터 중국에 10% 관세 부과 방안 논의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