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은 오는 3~9일 대백문화센터 봄학기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사진은 대백문화센터 꽃꽃이 강좌에 참가한 수강생이 실습을 받고 있는 모습.(대구백화점 제공)
(대구=뉴스1) 김종엽 기자 = 대구백화점은 오는 3~9일 대백문화센터 봄학기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봄학기는 오는 3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대백문화센터는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발레 필라테스’와 바른 걸음을 통해 몸의 균형을 잡는 ‘바른 워킹’, ‘할머니 피아노 교실’, ‘플라워 강좌’를 마련했다.
시니어 고객을 위해 ‘대백 시니어 모델 아카데미’와 ‘가요 아카데미’, ‘웃음과 함께하는 힐링체조’, ‘운동 명상&태극권’ 등을 진행한다.
어린이와 영유아를 위한 특강으로 ‘키즈마인드 아트’, ‘신나는 어린이 영어’, ‘베이비 소꿉놀이 배꼽친구’, ,방그리 오감만족’, ‘말랑말랑 찰흙놀이’, ‘첫 음악놀이 유치원 유리드믹스’ 등을 선보인다.
대구백화점 앱 쿠폰 제시 시 선착순 50명 10% 할인, 2개 강좌 이상 등록 시 선착순 100명 10% 할인을 제공하고, 대백iM뱅크 현장 결제 시 5%, 대백씨티카드아인스로 결제 시 5%의 할인을 각각 제공한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