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13일까지 ‘2024년 대전시정 10대 뉴스’ 투표…400명 추첨 경품 증정 ‘2024년 대전시정 10대 뉴스’ 투표관련 홍보 이미지 [파이낸셜뉴스] 대전시는 올 한 해 다양한 시정 성과 중 시민들의 공감을 얻은 뉴스를 선정하기 위해 4~13일 ‘2024년 대전시정 10대 뉴스’ 투표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시정뉴스 투표는 한 해 동안 거둔 대전시의 성과를 시민들과 함께 나누고, 주요 정책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듣기 위한 것이다.
투표 대상 뉴스는 △도시브랜드 빛났다 △대전투자금융 주식회사 출범 △도시철도 2호선 착공 △베이스볼 드림파크 완공 눈앞 △꿈씨 패밀리 꿀잼대전 높이다 등 20건이다.
투표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홈페이지 또는 시 홈페이지,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접속해 후보 중 3건을 선정하면 된다.
투표 참여자 중 400명을 추첨해 커피 교환권을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장호 대전시 대변인은 “올 한 해 대전시가 거둔 성과를 돌아보면 일류경제도시에 한층 가까워진 대전을 발견하게 될 것”이라며 “미래를 향한 대전시의 변화에 관심을 갖고 ‘2024년 대전시정 10대 뉴스’ 투표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김원준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이낸셜뉴스 핫뉴스]
→ ‘이혼’ 황정음, 9년 사귄 김용준 향해 “열렬히 사랑해서..” 고백
→ “정우성 실제 여친, 소문 속 유부녀 회계사 아니라..” 반전
→ “나와 이 XX 새X야” 날아차기..타블로, 시상식 뒷무대 충격 폭로
→ ‘낯익은’ 계엄사령관, 알고 보니 예능 출신..너스레 ‘주목’
→ ‘한밤 중 무리수’ 尹 의미심장 예언..”12월 12일 독방 추울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