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경뉴스=백두산 기자] 내남초등학교(교장 김현숙)는 1월 2일(목) 오후 3시 교장실에서 내남초등학교 48회 동기회 회원들의 자발적인 모금활동으로 조성된 “인재육성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졸업생들의 사회적 책임감과 후배들을 위한 진정한 애정을 보여주는 뜻깊은 자리였다.
내남초등학교 48회 졸업생으로 구성된 동기회에서는 600만원의 장학금을 마련하여 후배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하여 모교에 기탁하였다.
장학금 기탁을 위하여 본교를 방문한 박특환 동기회장은 “내남초등학교에 자라나는 후배들을 위하여 48회 동기회원분들이 적극 참여하여 많은 기금을 마련할 수 있었다고 하였으며 우리의 작은 나눔이 후배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랍니다.”고 전했다.
이 장학금은 내남초등학교 48회 동기회의 후원으로 이루어졌으며, 재정적 지원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후배들의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내남초등학교 김현숙 교장은 “선배들의 따뜻한 마음이 후배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학교의 모든 구성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졸업생들과 현재 재학생들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학교의 발전을 위한 새로운 전통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