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렉스 주요 제품 집중 체험
[서울=뉴시스]코웨이, 브랜드 체험 매장 ‘전주 직영점’ 오픈.(사진=코웨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코웨이는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인근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전주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코웨이 전주 직영점은 전북 지역 최초의 브랜드 매장으로, 호남권에서는 광주점에 이은 두 번째다. 전주점 오픈으로 코웨이는 전국 총 19개 직영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신규 매장은 전주 시내 주요 상권인 효자동 중심부에 마련됐다. 이곳에서는 신제품 비렉스(BEREX) 스마트 매트리스 S8+를 비롯해 아이콘 얼음정수기, 비렉스 페블체어 등 베스트셀러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카테고리 구역별로 제품 소개 영상을 담은 디스플레이를 설치해 직관성을 높이고 시각적 경험을 강화했다.
코웨이 전주 직영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한다. 원활한 체험 및 상담이 필요한 경우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을 통해 예약하면 된다.
코웨이는 “이번 신규 매장은 전북 지역에서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으로서 고객들이 언제든 코웨이 제품을 가까이 만나볼 수 있도록 조성했다”며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살펴보며 차별화된 생활 편의 및 휴식의 가치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